게임 트레이너 사용 안내


모든 게임 트레이너는 바이러스 검진 사이트 및 바이러스 검사 프로그램에서 바이러스 또는 멀웨어 등으로 인식되어 경고 / 차단 / 삭제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게임 트레이너 프로그램의 특성상 프로그램을 변조 해킹하는 원리를 이용하기에 바이러스 검출 경고 차단은 당연한 결과입니다. 바이러스 검출 경고 차단이 불안하다면 트레이너 사용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게임 트레이너를 악의적 해킹 프로그램으로 변조하여 재배포 하는 사례도 있으니, 되도록 출처가 분명한 《게임 트레이너 전문 블로그》, 《게임 트레이너 제작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Game Heal 블로그에서 업로드 하는 게임 트레이너는 《게임 트레이너 제작 사이트》의 다운로드 링크로 직접 연결하거나, 해킹 바이러스 유무 확인을 위해 직접 실행해 본 후에 업로드 하고 있으니 안심하고 받아도 됩니다.

Game Heal 블로그에서 직접 제작 및 검증 완료한 트레이너는 파일의 출처와 안전성 정보 제공을 위해 고유 해시값(Hash Value)을 표기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바이러스 유무 확인만 할뿐 게임 트레이너의 모든 기능들을 확인할 수 없으므로 《게임 실행 연동 오류 문제》가 발생할 경우 해당 게임 트레이너 게시물에 댓글로 문제 사항을 알려주시면 확인하여 삭제 또는 재업로드 하겠습니다.

문의하기 양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