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field Console Commands and Cheats List
콘솔 명령어 사용 방법
- 키보드 왼쪽 맨위 (ESC키 바로 아래) 물결표「 ~ 」자판를 누르면, 게임이 일시 중지되고 화면 하단에 콘솔 명령어 입력창이 열림
- 콘솔 명령어를 사용하면 업적이 비활성화된다는 경고가 표시되며, 콘솔을 닫으려면 ~물결표를 다시 누른 다음 확인을 클릭하거나 E를 눌러 경고를 제거
- 콘솔 명령어 입력은 대소문자를 구분하지 않음
- 콘솔 명령어 "[아이템 id]","[값]"의 괄호 기호 " [ ] "는 입력하지 않아도 됨.
예시〉player.additem 0000000f 50000
유용한 콘솔 명령어
- tgm
: 신 모드. 무적으로 만들고 무제한 탄약 제공- tim
: 불사 모드. 체력이 소모되도 죽지 않음- player.additem 0000000F [값]
: 크레딧을 입력 값만큼 얻기- player.additem 0000000A [값]
: 디지픽을 입력 값만큼 얻기- player.setav carryweight 999999
: 999999 운반가능 무게 설정- player.additem [아이템 id] [value]
: 인벤토리에 지정된 아이템을 생성- player.placeatme [아이템 id] [value]
: 지정된 아이템이나 생물을 앞에 생성- player.setlevel [값]
: 캐릭터를 지정된 레벨로 설정- player.addperk [perk id]
: 지정된 스킬, 특성 또는 배경을 추가- player.paycrimegold 0 0 [faction id]
: 특정 세력에 현상금 지불- psb
: 24가지 능력을 모두 잠금 해제- tDetect
: NPC에게 감지되지 않음- tcai
: NPC에게 공격 목표가 되지 않음- tcl
: 벽과 기타 물체를 통과- tfc
: 자유 비행 카메라로 전환하여 날 수 있음- kah
: 근처 모든 적대적인 NPC를 죽임- passtime [시간]
: 지정한 시간만큼 시간을 보냄- showlooksmenu player 1
: 캐릭터 생성 메뉴(성형 및 특성, 배경 변경)
※ slm 14 로 입력해도 동일 효과- tm
: UI를 켜고 끔- setforcespeechchallengealwayssucceed 1
: 모든 설득 자동 성공
자주 쓰이는 아이템 코드 목록
아이템 ID | 아이템 명 | 명령어 입력 예시 |
돈과 열쇠 | ||
0000000F | 크레딧(돈) | player.additem 0000000F 100 |
0000000A | 디지픽(열쇠) | player.additem 0000000A 100 |
무기 | ||
0014920B | 낙담한 암살자 : 전설 소총 | player.placeatme 0014920B 1 |
00329ABB | 영원의 문 : 전설 입자빔 소총 | player.placeatme 00329ABB 1 |
0008AF62 | 레버넌트 : 전설 소총 | player.placeatme 0008AF62 1 |
000547A3 | 브리치 | player.placeatme 000547A3 1 |
0026D963 | 빅 뱅 | player.placeatme 0026D963 1 |
0002EB42 | 매그샷 | player.placeatme 0002EB42 1 |
00023606 | 매그펄스 | player.placeatme 00023606 1 |
0026D96D | 어반 이글 | player.placeatme 0026D96D 1 |
우주복 | ||
00065925 | 방화 실험용 니시나 우주복(전설) | player.placeatme 00065925 1 |
0007B2B9 | 센티넬의 UC 안티제노 우주복(전설) | player.placeatme 0007B2B9 1 |
0022B8F6 | 반발하는 탐험가 우주복(에픽) | player.placeatme 0022B8F6 1 |
0013F97D | 피스메이커 우주복 | player.placeatme 0013F97D 1 |
00225FC9 | 몬스터 의상 | player.placeatme 00225FC9 1 |
001F22BB | 그랜그랜의 우주복 | player.placeatme 001F22BB 1 |
부스트 팩 | ||
0010A25D | 방어구 도금 UC 안티제노 팩(전설) | player.placeatme 0010A25D 1 |
0001754E | 마크 1 팩 | player.placeatme 0001754E 1 |
0021A86C | UC 쇼크 파워 팩 | player.placeatme 0021A86C 1 |
헬멧 | ||
00065926 | 반응성 실험용 니시나 헬멧(전설) | player.placeatme 00065926 1 |
0010A25E | 방화 UC 안티제노 우주 헬멧(전설) | player.placeatme 0010A25E 1 |
0013F97B | 피스메이커 우주 헬멧 | player.placeatme 0013F97B 1 |
0001754F | 마크 I 우주 헬멧 | player.placeatme 0001754F 1 |
001F22BC | 그란그란의 우주 헬멧 | player.placeatme 001F22BC 1 |
의약품, 회복제 | ||
002995A3 | 만병통치약 (모든 신체 이상 치료, 산소 100% 소모) |
player.additem 002995A3 1 |
0029A850 | 스네이크 오일 (체온/중독/폐 손상) |
player.additem 0029A850 1 |
0000ABF9 | 메드팩 (9초간 체력 +4% 회복) |
player.additem 0000ABF9 1 |
002A9DE8 | 응급 키트 (2초간 체력 +30% 회복) |
player.additem 002A9DE8 1 |
0003D3A9 | 항생제 칵테일 (5분간 산소 +20% 회복) |
player.additem 0003D3A9 1 |
0029A851 | 애디크론 (중독 증상 10분간 완화) |
player.additem 0029A851 1 |
002F445B | 이모빌라이저 (염좌/골절/탈구/근육 이상) |
player.additem 002F445B 1 |
001DFCB2 | 슈퍼푸드 페이스트 키트 (체력 8 회복) |
player.additem 001DFCB2 1 |
제작 재료 | ||
00246B6A | 적응형 프레임 | player.additem 00246B6A 1 |
000055B1 | 접착제 | player.additem 000055B1 1 |
000055A8 | 화장품 | player.additem 000055A8 1 |
000055AF | 섬유 | player.additem 000055AF 1 |
000055BA | 윤활유 | player.additem 000055BA 1 |
000777FD | 영양소 | player.additem 000777FD 1 |
000055A7 | 장식재료 | player.additem 000055A7 1 |
000055A6 | 폴리머 | player.additem 000055A6 1 |
000055CC | 실란트 | player.additem 000055CC 1 |
000055CE | 용제 | player.additem 000055CE 1 |
000055B9 | 구조재료 | player.additem 000055B9 1 |
콘솔 명령어 전체 목록
콘솔 명령어 | 설명 |
tgm | 신 모드, 플레이어를 무적으로 만들고 무제한의 탄약을 제공 |
player.additem f [값] | 크레딧 입력 값만큼 얻기 |
player.additem a [값] | 디지픽 입력 값만큼 얻기 |
player.setav carryweight 999999 | 999999 운반 무게 능력 |
player.additem [아이템 id] [값] | 인벤토리에 지정된 아이템을 생성 |
player.placeatme [아이템 id] [값] | 캐릭터 앞에 지정된 아이템이나 생물을 생성 |
tdetect | NPC는 더 이상 스텔스 상태에서 플레이어를 감지하지 않음 |
tcai | NPC는 더 이상 플레이어를 목표로 삼아 공격하지 않음 |
killall | 적대적이지 않은 NPC를 포함하여 근처에 있는 모든 NPC를 죽임 |
kah | 주변의 적대적인 NPC를 모두 죽임 |
resurrect | 대상 NPC를 부활 |
[ref id].amod [omod id] | 지정된 무기 모드를 무기에 적용 |
[ref id].rmod [omod id] | 무기에서 지정된 무기 모드를 제거 |
tim | 불멸 모드. 피해를 입을 수는 있지만 체력이 0이 되는 일은 없음 |
psb | 24가지 능력을 모두 잠금 해제 |
unlock | 대상 문이나 컨테이너의 잠금을 해제 |
sexchange | 캐릭터의 성별을 이성으로 변경 |
showmenu sleepwaitmenu | 대기/통과 시간 메뉴를 염 |
player.setlevel [값] | 캐릭터를 지정된 레벨로 설정 |
player.paycrimegold 0 0 [faction id] | 특정 세력에 대한 현상금을 지불 |
showlooksmenu player 1 | 캐릭터 생성기를 열어 외모를 변경할 수 있음 |
player.addperk [perk id] | 기술, 특성, 배경을 추가 |
player.removeperk [perk id] | 지정된 스킬, 특성, 배경을 제거 |
tcl | 클립이 없음 벽과 기타 물체를 통과하여 이동할 수 있음 |
tm | UI를 켜고 끔 |
tfc | 자유 비행 카메라를 전환하여 주위를 날 수 있음 |
saq | 모든 메인 스토리와 사이드 미션을 시작 충돌이 발생할 수 있음 |
caqs | 메인 스토리와 사이드 미션을 모두 완료 충돌이 발생할 수 있음 |
showhighmaxheights [shmh] | 최대 높이 데이터를 표시하거나 숨김 |
enablestorymanagerlogging | 스토리 관리자 로깅을 활성화 |
dumppapyrusstacks [dps] | 모든 Papyrus 스택 정보를 로그에 덤프 |
dumppapyrustimers | 모든 Papyrus 타이머 등록을 로그에 덤프 |
dumppapyruslosevents | 모든 Papyrus LOS 이벤트 등록을 로그에 덤프 |
dumppapyrusdistanceevents | 모든 Papyrus 거리 이벤트 등록을 로그에 덤프 |
dumppapyruspersistenceinfo [dppi] | 호출되거나 전달된 참조를 유지하는 모든 것을 Papyrus에 덤프 |
dumppapyruseventregistrations | 지정된 개체(및 스크립트)에 대한 모든 Papyrus 이벤트 등록을 덤프 |
runcompaction | 가능하다면 압축 과정을 실행 |
setsubgraphtodebug | 하위 그래프를 디버그 모드로 설정 |
enablerumble | 컨트롤러 럼블을 활성화/비활성화 |
havokvdbcapture | Havok VDB 캡처를 전환 |
togglenavmeshinfo | 지도 카메라와 유사한 보기 모드를 전환하고 내비메시 정보를 표시 |
playsyncanim | 동기화 애니메이션을 재생 |
setformknown | 양식에 알려진 플래그를 설정 |
setdebugquest | 해당 이벤트 유형에서 퀘스트를 시작할 수 있는 유일한 퀘스트로 설정 |
setquestaliaslogging | 퀘스트에 대한 별칭 로깅을 켜거나 끔 |
setrace | 합격한 플레이어의 인종을 설정 |
findform [find] | 양식을 찾으세요. |
startpapyrusscriptprofile [startpsp] | Papyrus 스크립트 프로파일링을 시작 |
stoppapyrusscriptprofile [stoppsp] | Papyrus 스크립트 프로파일링을 중지 |
startpapyrusformprofile [startpfp] | 양식에서 Papyrus 스크립트 프로파일링을 시작 |
stoppapyrusformprofile [stoppfp] | 양식에서 Papyrus 스크립트 프로파일링을 중지 |
startpapyrusstackrootprofile | 스크립트에서 시작하여 모든 Papyrus 스택 프로파일링을 시작 |
stoppapyrusstackrootprofile | 스크립트에서 시작하는 모든 PapyrusStacks 프로파일링을 중지 |
togglepapyrusglobalprofiler [tpgp] | Papyrus 전역 프로파일링을 켜거나 끔(모든 것을 프로파일링합니다) |
printquestsceneinfo | 장면의 현재 상태를 Quest Inf 파일에 인쇄 |
isinvulnerable | 무적 |
collisionmesh | 메시 충돌 정보 전환 |
havokworldstep [hkstep] | Toggle BhkWorld Havok 단계 정보 |
isolaterendering | 선택한 개체에 대해 격리된 렌더링을 활성화 |
togglewatercurrentgeometry | 물 흐름 형상을 표시하거나 숨김 |
performaction | 선택한 액터에 대해 지정된 작업을 수행 |
starttrackplayerdoors | 플레이어가 활성화한 텔레포트 문 추적을 시작 |
stoptrackplayerdoors | 플레이어가 활성화한 텔레포트 문 추적을 중지 |
checkplayerdoors | 추적된 플레이어 경로를 퀘스트 대상 경로와 비교 |
setinchargen | 충전 모드의 측면을 켜거나 끔 [savingDisabled] [waitingDisabled][activationMessageDisabled] |
forcereset | 게임을 강제로 전체 재설정 |
forceclosefiles | 마스터파일과 플러그인을 닫음 게임 내에서도 로드되는 플러그인에 CreationKit을 저장하는 데 유용 HotLoadPlugin도 참조 [주의사항: 사용에 따른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 게임 플레이 및 새로운 세이브 게임이 불안정할 수 있음] |
hotloadplugin [hlp] | 명명된 플러그인을 로드하거나 다시 로드 다시 시작하지 않고 변경 사항을 가져오는 데 유용 ForceCloseFiles도 참조 [주의사항: 사용에 따른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 수정된 실행 퀘스트는 중지(가능한 경우 다시 시작) 게임 플레이 및 새로운 세이브 게임이 불안정할 수 있음] |
generatebendablespline [spline] | 구부릴 수 있는 스플라인 형상 인스턴스를 생성 |
reload [script] | 지정된 Papyrus 스크립트를 다시 로드 |
testaim | 플레이어의 목표를 테스트 |
testlook | 플레이어의 외모를 테스트해보세요. |
pushcamera | 카메라를 편집기로 푸시 |
movetoeditorcamera | 편집기 카메라로 이동 |
movetoeditorselection | 편집기 선택으로 이동 |
placefurnituretester [pft] | 선택한 가구를 사용할 플레이어를 배치 선택적 매개변수를 통해 행위자 유형을 지정할 수 있음 |
dumpconditionsfunctions | 조건 함수 호출에 대한 현재 카운터를 출력 |
reloadanimationgraphs | 현재 로드된 애니메이션 그래프를 다시 로드 |
toggleweaponoverlay | 무기 오버레이를 전환 |
forcedetect | 선택한 액터가 지정된 액터를 감지하도록 강제 |
changeanimarchetype [caa] | 선택한 액터의 애니메이션 원형을 변경 |
changeanimflavor | 선택한 플레이어의 동물 취향을 변경 |
setangrywithplayer | 플레이어 플래그로 화를 설정 |
forcerepath | 액터가 경로를 재지정하도록 강제 |
forcepathfailure | 액터의 경로가 실패하도록 강제 |
dumpformlist | 주어진 formlist의 내용을 콘솔 출력으로 덤프 |
traceanimationevents | 플레이어의 애니메이션 이벤트를 추적 |
showmods | 개체의 모든 속성 모드를 표시 |
dumpinputenablelayers | 현재 사용되는 모든 입력 활성화 레이어를 콘솔에 덤프 |
attachmod | 모드를 개체에 첨부 |
removemod | 개체에서 모드를 제거 |
spawntemplatedobject | 템플릿 기반 객체에 대한 참조를 생성[object, ilevel, pkeyword1, pkeyword2] |
callfunction | 대상 참조에서 파피루스 함수를 호출 첫 번째 매개변수는 함수이고 나머지는 매개변수입니다. |
callquestfunction [cqf] | 퀘스트에서 파피루스 함수를 호출 두 번째 매개변수는 함수이고 나머지는 매개변수입니다. |
callglobalfunction [cgf] | 전역 파피루스 함수를 호출 첫 번째 매개변수는 함수이고 나머지는 매개변수입니다. |
resetinputenablelayer | 특정 입력 활성화 레이어에서 모든 제어 비활성화를 재설정 |
forceenableplayercontrols [fepc] | 레이어에 관계없이 플레이어의 컨트롤을 강제로 활성화 EnablePlayerControls를 참조 |
resetforceenabledplayercontrols | 강제 활성화된 모든 플레이어 컨트롤을 재설정 |
getactorrefowner | 현재 선택한 참조의 소유자를 인쇄 |
setactorrefowner [saro] | 현재 선택된 참조의 소유권을 지정된 액터(또는 액터가 지정되지 않은 경우 플레이어)로 설정 |
hasactorrefowner [haro] | 현재 선택한 참조에 소유자가 있으면 1을 반환하고 그렇지 않으면 0을 반환 |
setoutfit | 플레이어의 기본 의상을 변경 |
passtime [hours] | 지정된 시간을 통과 |
linklocations | 주어진 키워드 아래 두 위치를 연결 |
showlinkedlocations | 주어진 키워드에 따라 해당 위치에 연결된 모든 위치를 출력 |
setlinkedref | 현재 참조를 지정된 키워드 아래의 지정된 참조에 연결 |
resetcontainer | 현재 선택된 컨테이너를 재설정 또는 "1"을 지정하면 모든 컨테이너가 재설정. |
setscenefordebug | 현재 디버그 장면을 설정 |
preloadexterior | 현재 선택된 참조에 대한 외부 데이터를 미리 로드 |
testpath | 경로를 테스트하는 디버그 기능입니다. |
togglecontrolsoverly | 컨트롤 오버레이 전환 |
refresh | 참조를 새로 고치는 기능을 다시 버그하십시오. |
dynamicresolution | 동적 해상도 설정을 변경 |
testloadingmenu | 로딩 스레드에서 로딩 메뉴를 열고 닫는 디버그 기능입니다. |
recalcinstancedata | 디버그 기능은 선택한 참조 또는 아무것도 선택하지 않은 경우 로드된 모든 참조에 대한 인스턴스 데이터를 다시 계산 |
togglereferencepose | 선택한 액터에 대한 애니그래프가 참조 포즈에 있도록 강제하는 토글입니다. "target" 또는 "rig"도 지정할 수 있음 |
setpersistlocation | 참조에 대한 지속 위치를 설정하는 디버그 기능입니다. |
setlocationreftype | 참조 위치에 대한 loc 참조 유형을 설정하는 디버그 함수입니다. |
showlocdata | 위치에 대한 데이터를 덤프하는 디버그 기능입니다. |
reserveloc | 대부분의 별칭에 사용할 수 없도록 위치를 예약하는 디버그 기능입니다. |
updateawakesound [uas] | 선택한 액터의 현재 의식 루프를 업데이트 |
setharvested | 현재 참조를 수확됨으로 표시 |
pausescene | 지정된 장면을 일시 정지하거나 일시 정지를 해제 |
spawndupe | 선택한 심판의 복제 심판을 만듭니다. |
disabledistantreferences | 선택한 참조로부터 일정 거리 이상 떨어진 참조를 비활성화 |
fireassert | Assert를 실행합니다(사용 가능한 경우 텍스트가 전달됨) |
forcepersistent | 참조가 지속되도록 강제 |
playactioncamera [pac] | 타겟 참조가 있는 참조에서 이 액션 카메라를 재생 |
stopactioncamera | 액션캠을 중지 |
changestance | 플레이어의 입장을 바꿔보세요. |
auditionwwiseevent | Wwise 이벤트를 오디션하기 위한 명령 세트입니다. |
auditionreverbform [arf] | 특정 리버브 형식을 강제로 활성화 |
setwwisestate [sws] | 전역 Wwise 상태를 설정합니다 |
buildanimationdata [bad] | 플레이어에 대한 애니메이션 데이터를 구축 |
switchskeleton | 액터의 표준 스켈레톤과 충전 스켈레톤 사이를 전환 |
gethelloorgreeting [actor] | 플레이어 param에 대한 플레이어의 인사/인사에 대한 정보 ID를 인쇄 그 중 하나가 플레이어여야 함 |
setbonetintregion | 해당 객체의 영역 ID(정수)가 주어지면 객체의 3D에 뼈 색조 데이터를 추가 |
senddialogueevent | 선택된 액터와 타겟 액터에 대한 대화 이벤트를 보냄 |
setforcespeechchallengealwayssucceed [1/0] | 모든 스피치 챌린지를 자동으로 성공하게 만듬 |
setforcespeechchallengealwaysfail [1/0] | 모든 말하기 도전이 자동으로 실패하도록 만듬 |
runmaterialsanalysis [rma] | 선택한 참고문헌의 재질을 비교 |
capturemessages [string] | 메시지 이벤트 리스너를 사용하여 DebugString, USER1 및 USER2 메시지를 캡처하고 출력을 CaptureMessage.Iua로 보냄 |
toggletrijuice | 렌더러에서 Trijuicing을 토글합니다(성능 향상 대신 텍스처 필터링 품질이 약간 저하될 수 있음) |
setpresentthreshold [spt] | 스왑 임계값에 도달하기 전에 적용되는 스캔라인의 비율(0-100) 설정: 기본값 0(항상 스왑) |
linkfullaccount | 전체 Bnet 계정을 게임 계정에 연결: (사용자 이름) (비밀번호) |
isloggedin [isonline] | 플레이어가 Bethesda.net에 로그인되어 있습니까? |
getlegaldocs [getlegaldocs] | 필요한 모든 법률 문서 목록을 검색 |
acceptlegaldoc | 해당 ID를 기반으로 법적 문서를 수락합니다: acceptlegaldoc (id) |
getdataattachment | Bethesda.net 프로필 데이터 첨부 파일에서 데이터를 인쇄합니다: getattachment (type) (id) |
deletedataattachment | Bethesda.net 프로필 데이터 첨부 파일을 삭제합니다: deleteattachment (type) (id) |
uploadcharacterdata | bnet 프로필 데이터 첨부 파일로 캐릭터 데이터 플레이로드를 업로드 |
getattachmentleaderboard [getattachmentleaderboard] | 첨부 파일 리더보드 페이지 가져오기: getattachmentleaderboard(첨부 파일 유형)(리더보드 유형) |
loaduniteddata | 리더보드에서 캐릭터 데이터를 가져와 캐시 |
makeunitynpc | 유니티 캐시의 데이터로 NPC를 업데이트 |
setvolumetriclighting parameters [vl] | 체적 조명 매개변수를 설정 |
startworkshop [workshop] | 플레이어가 작업장의 건설 가능 영역 내에 있으면 작업장 모드로 들어감 |
togglevblankoptim | VBlank 최적화를 전환 |
addkeyword | 해당 키워드를 참조에 추가 |
removekeyword | 참조에서 지정된 키워드를 제거 |
setambientparticlesenabled | 주변 입자를 활성화(1)/비활성화(0) |
removeoutposts [ref] | 해당 전초기지와 건설된 모든 아이템을 제거 |
setesramsetup | 특정 ESRAM 설정을 강제합니다(자동 설정의 경우 -1) |
callstacktracedepth | 추적할 때 콜스택 깊이를 설정 |
commandedactivated | 선택한 액터에게 참조를 사용하도록 명령 |
enablegalaxymode | 갤럭시 모드를 활성화/비활성화 |
togglestarfielddebug | StarField 디버그를 켜거나 끔 |
setstarfieldcoordinatescale [값] | StarField 좌표 축척을 설정 |
setstarsystemscale [sss] | 별계 규모를 설정 |
movetoplanet | 대상 플레이어가 배를 타면 (대상)으로 이동하거나 조종사에게 경로를 제공합니다(전체 점프 시퀀스를 수행하려면 1) |
setorbitspeedscale | 전역 궤도 속도 스케일을 설정 |
instancenamingrules | 인스턴스 명명 규칙 데이터를 INRExport.txt 파일로 내보냄 |
getorbismodinfo | Orbis 모드 게임 데이터 파일과 관련된 정보를 인쇄 |
togglescenedebug | 장면의 디버그 상태를 표시 |
setfarclip | 원거리 클립 값을 설정 (재정의를 지우려면 -1) |
toggleoverdraw | 오버드로 전환 |
recordscene | 장면의 스크린샷을 캡처 (장면 편집기 ID, [FPS 60 기본값]) |
landonplanet [lop] | 행성에 착륙 (롭) |
takeofftospace | 우주로 이륙 |
previewbodyresources [pbr] | 행성의 자원을 미리 봄 |
sendaffinityevent | (AffinityEvent [ObjRef]) 선택적 개체 참조에서 선호도 이벤트를 실행 |
addpower | AddPower(부분) # |
removepower | RemovePower(부분) # |
matlockcapture | Matlock이 캡처를 실행하도록 강제 |
togglesnapnodemarkers | 스냅 노드 마커를 전환 |
setvoicetype | 플레이어의 재정의 음성 유형을 설정 |
addworldspacetoplanet | 행성에 월드 공간을 추가 |
debugdataprovider | 디버깅하려는 UI 데이터 공급자의 이름을 설정 |
loadall3d | 대기 중인 모든 3D를 로드 |
printallmenus [pam] | 모든 활성 메뉴를 인쇄 |
printallinputcontext [paic] | 입력 컨텍스트 스택을 인쇄 |
addplottobody [addplot] | 이 시체로 가는 경로를 그려보세요. |
reloadfacedata | 얼굴 데이터를 다시 로드 |
setgravityscale | 참조의 상위 셀에 중력 척도를 설정 |
previewblock | PreviewBlock(블록 이름)(생물군계) |
exportterraintextures | 지형 텍스처를 내보냄 |
exportterraingrids | 지형 그리드를 내보냄 |
exportterrainheightmap | 지형 높이 맵을 내보냄 |
exportterrainsplatmap | 지형 표시 지도를 탐험해 보세요. |
exportterrainmaterialindexmap | 지형 재료 색인 맵을 내보냄 |
exportterrainfiles | 지형 파일을 내보냄 |
updateterrainclipmaps | 지형 클립맵을 새로 고침 |
toggledebugcamera | 디버그 카메라 전환(모드 이름) |
cycleprevdebugcamera | 이전 디버그 카메라로 전환 |
cyclenextdebugcamera | 다음 디버그 카메라로 순환 |
toggledebugcameracontrols | 디버그 카메라 컨트롤을 전환 |
setimguiwindowfunction [siw] | ImGui 창을 활성화 |
invokeuievent | ui > C++ 이벤트를 호출 |
hotreloadui | 사용자 인터페이스 SWF를 핫 다시 로드 |
setposrelativetoref | 선택한 참조의 위치를 다른 참조(기본값은 플레이어로 설정됨)에 상대적으로 설정하는 스크립트 기능입니다. |
faceref | 추가 각도 오프셋을 사용하여 다른 참조(플레이어에 기본값)를 향한 참조 면을 만듭니다. |
setworkshopitem | 워크샵 메뉴의 노드 커서를 현재 선택된 참조로 설정합니다(있는 경우) |
generatenavmesh | 현재 셀에 탐색 메시를 생성 |
landonplanetanimated | 애니메이션으로 플레이어의 우주선을 착륙시키세요. |
startnewgame | UI 없이 메인 메뉴에서 새 게임을 실행하는 명령입니다. |
forcedbleedout | 액터가 블리드아웃에 들어가도록 강제 |
forceconditionformtrue | 조건 양식을 강제로 true로 설정 인수: FromID, (활성화)0/1, (영구)0/1. |
forceconditionformfalse | 조건 양식을 강제로 false로 설정 인수: FromID, (활성화)0/1, (영구)0/1. |
landonplanetbiome | 행성의 생물 군계에 착륙 (lopb (행성 이름) (생물 군계 지수) [(중앙)0/1]) |
landonplanetmarker | 현재 행성의 마커에 착륙 |
testallplanets | 테스트플래닛 |
clearlinkedref | 연결된 참조를 지웁니다. |
setlocaltime | 현재 행성의 현지 시간을 설정하고 선택적으로 은하 SIM을 업데이트 |
reloadmaterials | 모든 재료를 다시 로드 |
placementoncell | 셀의 오버레이 배치를 테스트 (poc(cellindex.x)(xellindex.y)) |
toggleworkshopflycam | 워크샵 플라이캠을 전환 |
checkbiomemarker | 주어진 생물 군계 마커의 로드된 영역에서 용도를 찾음 |
testbiomeplanet [tbp] | 주어진 생물 군계를 독점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전체 행성 세트를 생성하고 플레이어를 그곳에 배치 |
previewpattern | PreviewPattern(패턴 이름)(생물군계) |
sethavokdynamic | kg 단위의 선택적 질량을 사용하여 기준 동작을 동적으로 설정 |
sethavokkinematic | 참조 동작을 운동학으로 설정 |
sethavokactive | 참조 혼란 활동을 설정 |
sethavoklod | 참조 충돌 로드를 설정 |
sethavoklinearvelocity | 기준 선형 속도를 설정 |
sethavokangularvelocity | 기준 각속도를 설정 |
sethavokcollisionlayer | 하복 충돌 레이어를 설정 |
sethavokragdollfriction | havok ragdoll 마찰을 설정 |
sethavokparam | havok 매개변수를 설정 |
showhavokragdoll값s | havok ragdoll 값을 표시 |
starthavokparttest | 하복 입자 테스트를 시작/재설정 |
stophavokparttest | 혼란스러운 입자 테스트를 중지하십시오. |
setorientation | 참조 방향 설정 |
toggledebugtext3d | 게임 디버그 텍스트를 전환 |
togglebiooverlay | BI 오버레이를 전환 |
togglemetricviewer | 스폰 메트릭 뷰어 |
printmessage | 화면에 메시지를 인쇄합니다(인쇄(메시지)(시간)(이전 메시지 플래그 지우기)) |
adddebugtest | 참조에 디버그 텍스트 추가 (AddDebugText (디버그 텍스트) (크기) (색상) (배경색) (테두리 색상) (offsetX) (offsetY) (offsetZ) (고정 플래그) |
disableactorpackage [1/0] | 액터의 패키지를 비활성화하거나 활성화 |
stopbatchfile | 실행 중인 배치 파일을 중지 |
centeronspacecell | 지정된 공간 셀로 이동하고, 선택적으로 함선을 지정 |
dependencygraphdump | 덤프 종속성 그래프. |
toggleexperimentalshaders | 실험적인 셰이더를 켜거나 끔 |
settestplanetandbiome | 생물 군계 마커를 사용한 내부 테스트를 위해 테스트 행성과 생물 군계를 설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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