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 데드 리뎀션 2 그래픽 설정 가이드

Red Dead Redemption 2 PC Graphic Settings Guide



【비디오 설정】

출력 어댑터

이를 통해 랩톱 사용자는 게임을 렌더링 할 GPU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랩톱에 통합 및 개별 GPU가 내장 된 경우).


화면 출력

다중 모니터 구성을 가진 사용자를 위해 게임이 표시 될 모니터를 지정합니다. 디스플레이가 하나만 연결되어 있으면 회색으로 표시됩니다.


해상도

디스플레이에 대한 게임의 출력 해상도입니다. 최상의 이미지 품질을 위해 항상 장치의 기본 해상도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성능을 높이기 위해 해상도를 낮추려면 최상의 결과를 위해 기본 제공 해상도 배율 옵션을 사용하십시오.


화면 주사율

특정 재생률로 게임을 디스플레이에 강제로 출력 할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은 독점 전체 화면 모드를 사용하는 경우에만 수정할 수 있습니다. 창 및 테두리없는 창 모드의 경우 게임은 기본적으로 Windows 바탕 화면 새로 고침 빈도로 설정됩니다.


화면 형식

이 설정은 게임이 창, 테두리없는 창 또는 단독 전체 화면 모드에서 실행 될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VSync

이 설정은 화면 찢김을 제거하기 위해 게임에 내장 된 VSync 솔루션을 토글합니다.


삼중 버퍼링

이 설정은 VSync 설정이 작동하는 방법을 결정합니다. 삼중 버퍼링은 단일 프레임 지연을 도입하여 디스플레이 재생률 아래의 프레임 속도 변동에 관계없이 원활한 출력을 보장합니다. 이중 버퍼링은 지연을 없애지만 새로 고침 빈도 아래로 떨어질 때마다 프레임 속도를 절반으로 떨어 뜨립니다.

예를 들어 PC가 60Hz 이상을 유지할 수없는 경우 이중 버퍼링이 활성화되어있을 때 30Hz로 떨어질 때마다 게임이 더듬 거리게됩니다.


【그래픽 설정】


Red Dead Redemption 2는 몇 가지 설정 조정을 통해 멋지게 보이고 부드럽게 작동하도록 만들 수 있습니다.

품질 프리셋 레벨

이 슬라이더는 각 개별 토글을 번거롭게하지 않고 이미지 품질을 설정하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슬라이더를 왼쪽 끝까지 이동하면 전체 이미지 품질을 희생하면서 최상의 성능을 제공합니다. 슬라이더를 오른쪽 끝까지 움직이면 높은 이미지 품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아래의 개별 옵션은 여전히 더 높게 변경할 수 있음)

먼저 개별 옵션을 설정 한 다음이 슬라이더를 사용하면 변경 사항을 실행 취소하거나 무시할 수 있습니다. 개별 설정을 변경하기 전에 먼저이 슬라이더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텍스처 품질

이 설정은 게임에있는 모든 텍스처의 품질을 결정합니다. Ultra 옵션은 게임의 Xbox One X 버전과 동일합니다. 선택 사항이 적을수록 이미지 품질에 큰 영향을 미치므로 최소 6GB VRAM이있는 모든 GPU에 Ultra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VRAM이 4GB 이하인 GPU는 High 또는 Medium을 사용해야합니다.


이방성 필터링

이것은 카메라에 비스듬히 표시 될 때 세부적인 텍스처가 나타나는 방식에 영향을줍니다. 비포장 도로 및 초목으로 덮여 있지 않은 기타 표면에서 가장 눈에.니다. 설정이 높을수록 텍스처가 더 멀리 전체 해상도로 나타납니다. 하이 엔드 PC에는 16X를 권장하고, 약간 더 많은 성능 (1 ~ 2 %)이 필요한 경우 8X 또는 4X를 권장합니다.



조명 품질을 높음 또는 울트라로 설정하면 달과 기타 광원이 밤에 동적 조명을 투사 할 수 있습니다.

광원 품질

이것은 게임에서 가장 까다로운 설정 중 하나입니다. 우리가 알 수있는 한, 어떤 레벨을 선택하든 밤에만 성능에 영향을 미칩니다. Medium은 Xbox One X에서 얻는 것과 일치합니다. High에서는 달 및 기타 방사 광원 (랜턴 등)에서 나오는 동적 빛이 활성화됩니다. 이것은 이미지 품질에 큰 차이를 만들고 PC 버전이 콘솔에 비해 가장 큰 업그레이드입니다. Ultra에서는 조명 시뮬레이션이 훨씬 더 정확하고 랜턴에서 방출되는 빛이 실제 조명처럼 깜박이고 움직입니다. 성능을 크게 높이려는 경우 조명 품질을 중간으로 낮추면 높음 및 울트라에 비해 25-40 % 성능 향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전체적 광원 품질

이 설정은 전역 조명 시뮬레이션의 정확도를 결정합니다. 전역 조명은 빛이 다른 표면에서 반사되는 방식을 계산합니다 (어두운 방의 벽에 손전등을 비추는 방법과 조명이 어둡게 비추기 위해 방 전체에 반사되는 방식). 이 설정을 낮추면 성능이 크게 향상되지 않으므로 Ultra로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림자 품질

플레이어 근처에 드리워지는 그림자의 해상도를 결정합니다. 고품질을 사용하여 Xbox One X 또는 Ultra에서 보이는 것과 유사한 것을 얻어 그림자를 더욱 선명하게 만듭니다. 품질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면서 성능 향상을 위해 높음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먼 그림자 품질

이 설정은 플레이어에서 매우 멀리있는 나무와 오브젝트에 의해 투사되는 그림자의 품질을 제어합니다. 이 옵션을 최대화하면 2 ~ 5 %의 성능 비용이 발생할 수 있지만, 디스플레이의 숨막히는 경치를 감상하는 순간에 많은 것을 추가하기 때문에 고급 PC에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Screen Space Ambient Occlusion은 캠프 파이어 바닥의 통나무와 바위에 그림자 하이라이트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SSAO (화면 공간 앰비언트 오클루전)

SSAO는 두 물체 또는 표면이 만나는 영역을 어둡게하여 시각적 효과를 향상시킵니다. 게임 내 상점과 같은 곳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으며, 설정을 해제하면 선반이 마지막 세대 게임에서 나온 것처럼 보입니다. SSAO를 활성화하면 캐비닛 내부와 그 안의 항목 주위에 그림자가 추가됩니다. 또한 게임의 거의 모든 다른 개체에도 적용됩니다. 성능이 저하되지 않는 한 Ultra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반사 품질

이 설정은 유리와 웅덩이에서 발견되는 반사가 렌더링되는 정확도를 결정합니다. 차이점은 상점 창에서 낮 시간 동안 가장 쉽게 볼 수 있습니다. Medium은 Xbox One X와 일치하며 성능과 이미지 품질 사이에서 좋은 절충안을 제공합니다. ultra를 사용하면 재생하는 동안 결코 볼 수없는 성능이 크게 저하됩니다.


미러 품질

이 옵션은 게임 세계에 드물게 흩어져있는 거울에만 영향을줍니다. 저하로 인해 얻을 수있는 성능이 없으므로 Ultra를 고수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 품질

이 설정은 물 굴절, 반사 및 물리 품질의 정확도를 제어합니다. 더 높은 설정에서 프레임 속도에 엄청난 영향을 미칩니다. 이 특정 토글은 고급 그래픽 섹션에있는 세 가지 다른 토글을 조정합니다. 이러한 옵션을 개별적으로 수정하면 수질 설정이 사용자 정의로 표시됩니다. 무엇보다 이미지 품질을 추구하지 않거나 30fps (또는 그 이하)로 즐겁게 플레이하지 않는 한 대부분의 플레이어에게 보통 또는 낮음을 권장합니다.



PC 버전의 볼류메트릭 품질은 콘솔 버전보다 훨씬 뛰어납니다.

볼류메트릭 품질

위의 수질 설정과 마찬가지로이 토글은 고급 그래픽 설정에서 다른 여러 항목을 제어합니다. PC 버전의 볼륨 조명 시뮬레이션은 콘솔보다 큰 업그레이드 중 하나입니다. 안개, 안개 및 연기를 통해 빛을 전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반적인 클라우드 품질을 제어합니다. 이 효과는 플레이어가 습한 숲에서 자신을 발견 할 수있는 보름달이있는 밤뿐만 아니라 황혼이나 새벽에 매우 두드러 질 수 있습니다. 더 높은 설정을 선택하면 성능이 크게 저하되므로 Medium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고급 설정에서 체적 옵션을 변경하면이 토글이 사용자 지정을 표시합니다.


입자 품질

이 설정은 입자 효과 및 품질의 수를 결정합니다. 모닥불 연기, 스파크 등이이 토글의 영향을받습니다. 성능 비용이 최소화되므로 Ultra에 두는 것이 좋습니다. 이 옵션을 변경하려면 게임을 다시 시작해야합니다.


테셀레이션 품질

눈이나 진흙 속의 트랙 품질에 큰 영향을 미치는 테셀레이션 품질은 시각적 품질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Ultra에서 플레이어는 눈이나 진흙 속에 깊은 트랙을 만들어 자기 그림자를 드리울 수 있습니다. 2 ~ 4 %의 성능 향상을 간절히 바라지 않는 한이 제품을 크랭크 상태로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TAA

Temporal Anti-Aliasing의 약자 인이 설정은 이전 프레임을 샘플링하여 들쭉날쭉 한 현상과 계단을 제거합니다. 일부 플레이어는 전체 이미지가 너무 부드러워 보일 수 있지만 시각적 품질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더 높은 해상도 (1440p 이상)에서는 영상이 선명하게 유지되며 높음을 사용하는 것이 좋지만 낮음으로 이동하면 한두 프레임의 성능을 되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FXAA

Fast Approximate Anti Aliasing의 약자 인이 설정은 다른 접근 방식으로 앨리어싱을 제거하려고 시도합니다. FXAA는 정적 샷에서 잘 작동하지만 모션에서 더 나쁜 결과를 제공합니다. 성능이 필요하지 않으면이 기능을 해제하고 TAA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MSAA

Multi-Sample Anti-Aliasing의 줄임말 인이 설정은 최고의 성능 비용으로 최상의 이미지 품질로 앨리어싱 감소를 제공합니다. 특히 고해상도에서 MSAA를 활성화하면 성능이 향상됩니다. 이 설정을 끄고 대신 TAA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옵션은 아직 출시되지 않은 하드웨어로 업그레이드하면 다시 돌아올 것입니다.



【고급 그래픽 설정】


고급 그래픽 설정을 조정하면 Ultra 설정 이상의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그래픽 API

이 설정은 게임에서 사용할 렌더링 API를 결정합니다. CPU와 GPU 사양에 따라 퍼포먼스에 많은 차이가 발생하는 만큼, 자신의 컴퓨터 시스템에 맞게 DirectX12 와 Vulkan 중 시스템 오류, 깜빡임, 텍스처 버그 등을 충분한 테스트를 통해 확인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락스타게임즈 기본 설정은 Vulkan이며, 프레임은 고성능일 경우 DX12보다 최대 약 25FPS 정도 우세하나, DX12에 비해 선명도와 안정성은 다소 떨어질 수 있습니다.


근거리 볼류메트릭 해상도

이 설정은 플레이어 근처에있는 체적 측정 (안개, 안개 등)의 품질을 제어합니다. 설정이 높을수록 더 정확한 빛 산란 및 그림자 투사로 더 나은 시뮬레이션을 제공합니다. High 또는 Ultra를 사용하면 고해상도에서 놀랍게 보이지만 성능 저하는 잔인합니다. 속도와 이미지 품질을 최대한 절충하려면 보통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옵션을 조정하면 위의 Volumetrics Quality 옵션이 Custom으로 변경됩니다.


원거리 볼류메트릭 해상도

위의 자매 설정과 마찬가지로 Far Volumetric Resolution을 조정하면 먼 거리에있는 안개 나 구름의 품질이 결정됩니다. 성능 저하를 일으키지 않는 것 같으므로이 설정을 높음 또는 울트라로 두는 것이 좋습니다. 이 옵션을 조정하면 위의 Volumetrics Quality 옵션이 Custom으로 변경됩니다.


볼류메트릭 광원 품질

이 토글은 볼륨 측정을 처리 할 때 조명 시뮬레이션이 얼마나 정확한지 제어합니다. 낮음 또는 중간 설정을 사용하여 게임의 Xbox One X 버전에 가까운 것을 얻으십시오. 이 설정에서 약간의 밴딩이나 디더링이 빛에서 느껴지지만 Ultra를 사용하는 것보다 3-4 % 더 빠르게 실행되어 최상의 조명 시뮬레이션을 제공하고 콘솔 버전에서 볼 수있는 아티팩트를 제거합니다. 클라우드 렌더링 해상도도이 설정에 의해 결정되며 높음 및 울트라는 Xbox One X 버전에서 볼 수있는 클라우드의 앨리어싱 및 아티팩트를 제거합니다. 이 옵션을 조정하면 위의 Volumetrics Quality 옵션이 Custom으로 변경됩니다.



Volumetric Lighting Quality 설정은 고해상도에서 놀라운 결과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볼류메트릭 레이마치 해상도 잠금 해제

이 설정을 사용하면 게임 엔진이 더 나은 조명 시뮬레이션을 제공하기 위해 광선을 구름에 투사 할 수 있습니다. 광선은 특정 지점에서 구름의 두께를 측정하므로 게임은 태양이나 달에서 구름을 통해 이동할 때 얼마나 많은 빛이 확산되어야하는지 더 정확하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있는 경우). 이 옵션을 사용해도 의미있는 성능 저하가 발생하지 않는 것으로 보이므로 그대로 두는 것이 좋습니다.


파티클 광원(입자 조명) 품질

이 옵션은 입자가 비추는 정확도를 제어하지만 실시간으로 옵션 간의 차이를 확인하기는 어렵습니다. Ultra에서 성능이 떨어 지므로 모든 플레이어에게 Medium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부드러운 그림자

이 토글을 사용하면 그림자를 투사하는 오브젝트에서 더 멀리 렌더링 될수록 그림자를 부드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은 태양이나 달에 의해 투사되는 그림자에만 적용되는 것 같습니다. 현실적이지는 않지만 일부 플레이어는 항상 선명한 그림자를 선호 할 수 있으므로이 옵션을 모두 비활성화해야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이미지 품질과 성능 간의 최상의 균형을 위해 Medium을 선택해야합니다. 높음으로 이동하는 것은 약간의 성능 저하를 초래할 가치가 없습니다.


풀 그림자

이렇게하면 잔디가 땅과 그 자체에 그림자를 드리울 수 있습니다. 두 옵션 모두 그림자를 표시하고 높음에서 얻는 성능 저하없이 이미지 품질에 도움이되므로 여기에서 중간 또는 낮음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는 위약의 이미지 품질 향상만을 제공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잔디 그림자 설정을 사용하면 개별 잔디 덩어리가 동적 그림자를 드리울 수 있습니다.

긴 그림자

이 설정을 사용하면 산, 절벽, 나무와 같은 물체가 일반적인 게임 내 그림자보다 훨씬 더 멀리 떨어진 곳에 그림자를 드리울 수 있습니다. 몰입도를 높이고 콘솔 버전보다 더 큰 업그레이드 중 하나이기 때문에이 설정을 활성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해상도 SSAO

이 설정을 활성화하면 게임이 렌더링하는 것과 동일한 해상도로 게임이 SSAO를 적용합니다. 기본적으로 SSAO는 성능 향상을 위해 기본 해상도의 일부로 렌더링됩니다. 이 설정을 활성화하는 것의 이점을 실제로 보지 못 했으므로 발생하는 성능 저하를 피하기 위해 해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 굴절 품질

이 토글은 물 파문과 같은 시뮬레이션이 게임 내에서 표시되는 정도를 제어합니다. Xbox One X는 높음 설정과 동일한 설정을 사용하며 해당 설정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 반사는 중간으로 설정해도 여전히 멋지게 보입니다.

물 반사 품질

이것은 수면 반사의 정확성을 나타냅니다. Xbox One X는 Medium 설정을 사용하는 것으로 보이며 플레이어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High는 더 선명하고 자세한 반사를 제공하지만 게임의 거의 모든 물은 표면에 물결이 있거나 빠르게 움직이는 (강 등)이므로 차이를 발견하는 데 많은 초점이 필요하며 High를 사용하는 것은 가치가 없습니다. 성능 저하.


물의 물리적 특성 품질

이 슬라이더는 물 시뮬레이션의 정확도와 플레이어 상호 작용이 유체 변형을 일으킬 수있는 정도를 제어합니다. 슬라이더는 4 가지 위치를 제공하며 네 번째 설정은 Ultra를 나타냅니다. Volumetrics, Far Shadows 및 Lighting Quality와 마찬가지로 Water Physics Quality 슬라이더는 게임 콘솔 버전에 비해 가장 큰 업그레이드 중 하나입니다. Xbox One 버전은 가장 낮은 설정을 사용하며 총성으로 인한 잔물결이없고 물 안팎으로 이동하는 저품질 변위를 제공합니다. 중급 이상의 PC 하드웨어를 사용하는 플레이어에게는 중간 설정을 권장합니다. High와 Ultra는 더 좋은 물을 제공하지만 성능 저하가 엄청 나며 Medium과 Ultra 사이에 거의 40 % 차이가 있습니다. 이것은 전체 게임에서 가장 까다로운 설정입니다.


해상도 배율

플레이어는 디스플레이의 기본 해상도로 결과를 출력하면서이 설정을 사용하여 게임 내 렌더링 해상도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스케일링은 양방향으로 작동합니다. 기본 해상도가 1920x1080p 인 경우이 옵션을 0.5로 설정하면 게임이 1280x720p로 렌더링되고 1080p로 업 스케일됩니다. 옵션을 1.5로 설정하면 게임이 2560x1440p로 렌더링되고 1080p로 축소됩니다. 해상도 스케일은 4K 디스플레이를 사용하고 더 높은 프레임 속도를 찾는 플레이어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일반적으로 확장하는 해상도가 높을수록 최종 제품이 더 좋아 보입니다. 3200x1800p에서 3840x2160p (4K)로 확장하면 1920x1080p에서 2560x1440p로 확장하는 것보다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TAA 샤프닝

이 슬라이더를 사용하면 TAA 앤티 앨리어싱을 사용할 때 사후 처리 선명 화 필터를 적용 할 수 있습니다. TAA를 활성화 한 후 전체 이미지가 너무 부드러워지면 슬라이더를 높여 이미지를 선명하게 할 수 있습니다. 


모션 블러를 활성화하면 오브젝트 기반 블러를 표시 할 수 있습니다. 말이 돌아 다닐 때 굴레의 흐릿함을 확인하십시오.


모션 블러

이 설정은 오브젝트 기반 모션 블러의 적용을 제어합니다. Red Dead Redemption 2는 전체 화면 모션 블러를 사용하지 않는 것 같으므로이 설정을 유지하여 오브젝트 기반 블러의 이점을 누리는 것이 좋습니다.


리플렉션(반사) MSAA

이 설정은 반사로 렌더링 된 항목에 멀티 샘플 앤티 앨리어싱을 적용합니다. 일반 플레이에서는 게임에서 대부분의 반사를 보는 것이 어렵 기 때문에이 설정을 해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미지 품질에 대한 어떤 차이도 찾아 보더라도 거의 눈에 띄지 않을 것입니다.


지오메트리 세밀도

이 슬라이더는 플레이어 바로 근처에 있지 않은 개체를 활성화하고 향상시킵니다. 가장 낮은 설정에서이 슬라이더는 멀리있는보기에서 많은 개체를 모두 제거합니다. 두 번째 설정에서는 먼 개체가 다시 추가되고 일부는 음영 처리됩니다. 레벨이 높을수록 먼 지오메트리의 복잡성과 음영이 증가합니다. 이 슬라이더는 Ultra에서 중간 성능 저하를 초래할 수 있으므로 최상의 타협을 위해 중간 또는 높음 위치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풀 세밀도

이 슬라이더는 플레이어에서 잔디와 덤불이 렌더링되는 거리와 잔디 그림자 세부 수준을 결정합니다. 이 슬라이더를 오른쪽 끝까지 이동하면 특히 경치 좋은 풍경의 경우 시각적 품질이 크게 향상되지만 성능이 크게 저하됩니다. 잔디 렌더링 거리를 더 가깝게 유지하고 그림자 세부 사항을 잃어도 괜찮다면 슬라이더의 중간 눈금 중 하나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Grass Level of Detail 슬라이더는 게임이 플레이어로부터 잔디 잎을 렌더링 할 거리를 결정합니다.


나무 품질

이 설정은 게임 엔진이 전체 품질로 나무를 표시하는 거리와 해당 나무에서 수행되는 음영 처리 품질을 결정합니다. 높음 설정을 사용하면 최상의 이미지 품질을 얻을 수 있지만 보통 설정이 똑같이 좋아 보이며 2-3 % 성능 향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시차 폐색 매핑 품질

Red Dead Redemption 2는 시차 폐색 매핑을 사용하여 평평하고 음영이 없는 표면에 음영과 디테일을 추가합니다. 비포장 도로의 틀에 그림자가 생기고 벽돌 텍스처에 개별 3D 블록처럼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은 무시해도되는 성능 비용으로 이미지 품질에 큰 영향을 미치므로 Ultra에 두는 것이 좋습니다.


데칼 품질

이 설정은 게임이 씬에 그릴 수있는 데칼 수와 렌더링 거리를 지정합니다. 이것은 벽과 물체에 총알 구멍이나 혈액 스프레이와 같은 것에 영향을 미칩니다. 실제 성능 저하를 제공하지 않으므로이 설정을 Ultra로 두십시오.


털 품질

이 설정은 게임에서 볼 수있는 몇 가지 동물 유형 및 일부 플레이어 캐릭터 코트에 대한 모피 렌더링 품질을 결정합니다. 높음 설정은 곰 등에서 가장 생생한 모피 재현을 제공하지만 약간의 성능 비용이 있습니다. fps를 약간 높이고 모피가 대부분 화면에 거의 나타나지 않으므로 Medium 설정을 권장합니다.


나무 테셀레이션 품질

이 토글은 게임의 출시 후 패치에 추가되었으며 게임 내 하드웨어 테셀 레이트 트리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 옵션을 활성화하면 트리 품질이 약간 향상되어 3-5 % 성능 저하가 발생합니다.



3 댓글

광고성 및 불법성 관련 댓글은 임의 삭제됩니다.

  1. 이상하게 이 게임만 프레임이 2-3이 나오네요 왜그럴까요?

    답글삭제
  2. DLSS되면 TAA버리세요.

    답글삭제
    답글
    1. 레데리2는 아직 dlss 화질이 영 구리던데 taa에 엔비디아 샤프닝 건드는게 좋은듯요 저는

      삭제
다음 이전

문의하기 양식